[민주신문=홍의석 기자] 인도네시아 지방에서만 자생하는 희귀식물로 그 종류는 수천 가지에 달하며, 그 효과는 정말 여러 가지이다.

인도네시아 대중이나 황실 내에서 애용 되어온 자연의 천연식물을 사용한 자무는 국내에 한방 재료 같은 역할을 하며 많은 지방에서 재배되는 식물의 뿌리, 잎, 열매 등을 삶고 굽고 건조시키는 등의 방법으로 제조되고 있다.

특히 크리스탈 자무스틱은 17가지 허브를 삶고 구운 다음 손으로 직접 모양을 빚어내어 21일간 그늘에서 말려 만들어진 수제품이다.

크리스탈 자무스틱 EOS-Q 는 자무 중에서 특히 살균효과와 알카리 분해효과, 수축효과가 강한 종류를 사용하여 만든다.

크리스탈 자무스틱 EOS-Q를 판매하는 레이디자무 에서는 이너센스 S 라는 정제 천연여성청결제에자무를 함유하여 탁월한 효과를 나타내고 있어 현재 크리스탈 자무스틱과 함께 판매되고 있다.

현대여성들이 점점 자무에 관심이 많아지는 이유는 여성들이 중요하게 생각하는 청결, 수축, 미백, 다이어트 등 현재 인도네시아를 중심으로 화장품, 다이어트식품, 청결제품, 여성관리용품으로 다양하게 만들어지며 자무스틱처럼 이미 자무의 효능을 인정 받고 있기 때문이다.

레이디자무 에서는 크리스탈 자무스틱을 더 많은 여성고객들에게 알리기 위해 11월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11월 12일~11월 25일 까지 50% 할인이라는 획기적인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주)미나래 한미정 대표는 여성건강에 좋은 자무로 만들어진 화장품 이나 다이어트 상품을 공급하기 위해 인도네시아 자무로 만들어진 퀄리티 높은 제품의 생산을 준비 중에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