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
파주 ‘라오메뜨’, 가구 소재, 색상, 사이즈를 취향에 맞춰 제작
  • 홍의석 기자
  • 승인 2018.11.03 15:00
  • 댓글 0

[민주신문=홍의석 기자] 파주가구단지 인근 출판단지에 위치한 ‘라오메뜨’가 셀럽들이 즐겨 찾는 맞춤가구로 인기를 얻고 있다.

이 업체는 모든 가구를 맞춤 형식으로 제작한다. 내가 원하는 사이즈, 원하는 소재, 컬러 등에 맞춰 제작이 가능하며 나만의 맞춤가구로 구매 가능하다. 합리적인 가격까지 선보여 인기가 나날이 높아지고 있다.

10월 들어 결혼식 준비로 바쁜 시간을 보내는 예비부부들이 많고 가을 이사 철 성수기를 맞아 새집으로 이사 계획을 세우는 이들도 상당하다.

라오메뜨는 예비부부 및 입주예정자들에게 맞춤가구를 제공하는 동시에 가구 구입 비용 부담을 최소화하기 위한 다양한 기획을 선보인다.

라오메뜨 관계자는 "파주가구단지 인근 출판단지 매장에 체험형 쇼룸을 마련해 다양한 우드슬랩, 아쿠아텍스 소파, 세라믹식탁 등을 직접 보고 구매할 수 있어 좋은 평을 받는다”며 "특히 라오메뜨 파주점 매장 인테리어는 국내에서 찾아보기 힘든 고급스러움과 세련됨을 자랑해 눈으로 보는 것만으로도 즐거움을 선사한다고 한다”고 말했다.

한편, 프리미엄 가구 브랜드 라오메뜨는 SBS 인기 예능 프로그램 '미운우리새끼(미우새)'에서 한 연예인이 우드슬랩 식탁을 사용하는 것이 알려지며 대중에게 인지도를 확보했다. 뿐만 아니라 개그맨 박수홍 등이 라오메뜨의 가구를 사용하는 것으로 알려져 SNS상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홍의석 기자  news@iminju.net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홍의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포토뉴스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