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태국정부가 보증하는 우수한 품질의 토종마을 노니주스 인기!
  • 홍의석 기자
  • 승인 2018.10.29 15:09
  • 댓글 0

[민주신문=홍의석 기자] 오랜 인고 끝에 씨앗이 꽃을 피우고 열매를 맺을 때, 오직 단 하나의 열매만을 맺어 오래 전부터 귀하게 여겼던 열대과일이 있다. 바로 노니 이다.

뿌리부터 씨까지 영양소가 풍부하기로 잘 알려진 노니는 약 200여종 이상의 풍부한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어 하와이, 인도, 중국, 태국 등에서 건강식품으로 즐겨먹고 있다.

좋은 흙에서 자란 건강한 식품부터 유기농 인증 식품에 이르기까지 좋은 품질만을 엄선하여 소비자들에게 제공하는 '주식회사 토종마을'은 국내에서 직영식품공장을 운영하며 폭넓은 노니 제품을 생산하는 건강식품 전문점이다.

지난 2015년부터 식품을 연구, 개발하는 전담부서를 설립하여 국민의 건강증진을 목표로 꾸준히 노력하고 있는 이 곳은 다양한 약초, 건강식품, 유기농 제품을 생산하는 곳이다.

특히 이 곳의 노니주스는 어떠한 첨가물도 들어가지 않고 3~4개월간 자연숙성 시킨 후, 순수한 노니주스 원액만을 자연낙하방식으로 받아내어 유산균이 살아있는 저온살균 방식으로 생산하고 있어 인기가 매우 높다.

자연의 영양 그대로를 섭취하기 위해 노니열매를 썩히지 않고, 최적으로 숙성된 노니만을 자연발효시켜 만들기 때문에 그 품질은 태국 정부에서 직접 운영, 관리하는 오톱(OTOP)브랜드 제품으로 인정받을 정도이다.

NFC(Not From Concentrate, 비농축과즙) 전통방식으로 만든 과일 그대로 착즙한 주스인 만큼 역한 냄새가 나지 않고, 맑고 투명한 100% 자연발효 쥬스로 어린아이부터 나이 드신 어르신까지 남녀노소 누구에게도 좋다.

무엇보다 직영식품공장을 직접 운영하고 있는 만큼, 깨끗한 설비와 철저한 위생관리를 원칙으로 정직하게 만드는 과정은 더욱 믿음직한 요소. 체계적인 위생관리, 식품안전관리로 HACCP, ISO22000 인증을 획득한 OTOP 브랜드 노니주스, 노니원액 100% 프리미엄 황실 노니주스를 한번 맛 본 후, 그 맛과 품질을 믿고 단골로 찾는 이들도 많다.

만약 보다 다양하게 건강함을 즐기고 싶다면 노니주스 뿐만 아니라 노니, 노니원액, 노니차, 노니가루, 노니환, 노니비누 등의 다양한 제품 중에서 원하는 제품으로 토종마을 홈페이지 안에서 선택의 폭도 넓다.

주식회사 토종마을에서 정직한 사람들이 모여 정직하게 운영하는 만큼, 믿고 먹을 수 있는 건강한 먹거리와 함께 우리 가족의 건강함을 함께 챙겨보자.

홍의석 기자  news@iminju.net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홍의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포토뉴스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