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현지 지역적 환경과 2~5인 가족 맞춤형으로 설계된 ‘브릭가드 카운티’ 후분양으로 눈길!

[민주신문=이승규 기자] 제주 서귀포시 상효동에 제주의 환경에 맞춤 설계된 브릭가드 카운티가 준공 후 분양한다.

제주는 지역적 환경 때문에 비바람이 강하게 몰아친다. 그 때문에 제주환경을 고려하여 설계, 시공되어야한다.

본 타운하우스 ‘브릭가드 카운티’는 제주건축문화대상 2회수상을 받은 이즈건축의 강중렬소장이 직접 설계하였다.

비바람이 많은 제주 특성에 맞게 고성능, 고기밀 자재를 사용뿐아니라 단열에도 신경을 썼다. 또한 특화설계 도입으로 차별화를 선호하는 품격 높은 타운하우스로도 불린다. 실제로 제주의 대자연 속에 유럽의 마을을 옮겨 놓은 듯 벽돌과 삼각지붕, 돌담길이 어우러져 이국적인 정취를 선사하는 타운하우스로 벽돌 배색이 접목된 외관자재를 사용한다. 이를 토대로 전면 외벽과 차단벽, 차단 조경 등 다방면 면에서 중후한 품격을 자아낸다.

또한, 단독형 타운하우스로 건물간 거리가 5m 이상 떨어져있어 사생활 침해의 우려를 사전에 차단하였으며, 총 3개층으로 이루어진 건물과 넓은 개별 정원은 제주도의 한적함을 지향하는 젊은 부부와 자녀를 둔 가정이 생활하기에 적합하게 설계되었다.

대형자동 개폐 슬라이딩 도어와 폐쇄회로카메라로 입주민들의 안전에 신경을 썼으며, 타운하우스만의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적정 세대수인 20세대로 구성되었다.

브릭가드카운티 인근에는 서귀포시청, 홈플러스, 제스코마트, 올레매일시장, 서귀포의료원 등 서귀포 중심생활권이 자리해 편리한 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아울러, 현재 헬스케어타운과 신공항, 영어교육도시 등 대규모 시업개발로 인한 개발호재도 있다.

쾌적한 입지, 편리한 인프라, 개발호재 수혜지역으로써 3가지를 모두 갖춘 입지에 있다.

‘선시공 후분양’ 방식을 채택함으로써 선분양과 달리 모델하우스만으로 선택해야하는 위험없이 완공된 타운하우스를 직접 보고 확인할 수 있다. ‘브릭가드 카운티의 자세한 사항은 대표번호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