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신문=홍의석 기자] 나비디자인(라오메뜨 김해점)은 합리적 가격에 우수한 디자인, 높은 품질을 두루 갖춘 제품들을 선보여 깐깐한 소비자 사이에 호평 된다. 최근 가구 구매 전 인터넷과 SNS를 통해 정보를 얻고 깐깐하게 비교해 합리적인 구매를 진행하는 사람들이 빠르게 늘고 있어 귀추가 주목된다.

나비디자인 매장은 김해가구단지 내 자리한다. 400평에 이르는 체험형 쇼룸을 갖춰 눈길을 끈다. 방문객은 매장을 찾아 다양한 가구를 직접 보고 고를 수 있다. 수년간 축적한 기업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맞춤 컨설팅을 제공, 가구 구매의 경험이 없어도 취향과 개인 특성에 맞는 좋은 가구를 가성비 좋은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좋은 품질의 가구를 고객에게 제공하기 위해 제품 라인별 수입, 수입생산, 국내 제작 등으로 나눠 차등 관리하는 체계적인 시스템도 보유 중이다. 기업 노하우를 바탕으로 가구의 취약점을 보강, 안정성이 높은 가구를 선별해 합리인 가격에 선사한다. 소비자들의 좋은 평이 이어지는 이유다.

관계자는 “최근 인스타그램을 통해 소비자와의 커뮤니케이션에 주력하고 있다”며 “가구의 품질, 디자인도 우수해 구매 후 소비자 만족도가 상당히 높은 편이다”고 말했다.

다양한 장점을 갖춘 나비디자인은 김해 지역에서 몇 년째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주말 할인 혜택, 각종 이벤트 행사도 마련해 실속 있는 소비를 추구하는 사람들의 방문이 상당하다.

나비디자인은 예능프로그램 ‘미운우리새끼(미우새)’에서 활약 중인 연예인이 우드슬랩 테이블을 사용하고 있는 것이 공개되면서 인지도가 높아졌다. 이외에도 개그맨 박수홍 등이 라오메뜨의 제품을 사용 중인 것으로 알려져 연예인에게 사랑받는 가구로 SNS상에서 빠르게 인기를 얻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