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신문=홍의석 기자] 셀럽은 'Celebrity'의 줄임말로 유명인을 지칭한다. 인지도가 높은 연예인들을 보통 셀럽으로 부르는 가운데 이들이 사용하는 일상생활 속 아이템에 대한 대중의 관심이 상당하다. 최근에는 인천가구단지에 자리한 가구 브랜드 '라오메뜨'의 여러 제품을 셀럽이 사용하는 것으로 알려지면서 인기를 얻고 있다.

실제 SBS 인기 예능 프로그램 '미운우리새끼'를 통해 가수 겸 방송인이 라오메뜨의 ‘우드슬랩 식탁’을 사용해 화제가 된 바 있다. 우드슬랩은 최고급 하드우드 수종으로 북미산 원목을 선별 수입해 제조된 것이 특징으로, 진하고 화려한 나이테와 자연스러운 결이 장점이다.

뿐만 아니라 개그맨 박수홍도 식탁, 소파, 침대 등을 사용하는 것으로 알려져 유명 연예인들이 사랑하는 가구 브랜드로 빠르게 입소문 타고 있다.

현재 이 브랜드는 디자인과 실용성을 모두 갖춘 북유럽 스타일의 가구 제품 연구개발에 주력 중이다. 올해 하반기 출시한 소파, 거실장, 식탁 등 여러 신제품들의 경우 감성적인 디자인은 물론, 뛰어난 기능성까지 갖춰 SNS상에서 큰 인기를 얻는 중이다. 장소에 상관없이 어느 곳에나 어울리는 모던하고 세련된 디자인은 제품의 경쟁력을 더해준다.

인천가구단지, 파주출판단지, 김해가구단지 3개 매장이 운영 중으로, 고객이 직접 가까운 매장을 방문해 제품을 살펴볼 수 있도록 대규모 체험형 쇼룸을 갖추고 있다. 매장 본점은 인천가구단지 인근에 자리하고 있어 서울과 부천, 시흥, 화성 등 주변 대도시 거주 고객들의 방문이 활발하다.

관계자는 "셀럽들이 애용하는 가구로 인기가 좋은 가운데 다양한 북유럽 스타일의 가구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며 “특히 아쿠아텍스 소파, 카우치 소파, 통가죽 리클라이너 1인용 소파, TV 다이 거실장, 화장대 등을 매장에 전시 중으로, 취향에 따른 가구 쇼핑이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