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
한국영업인협회 김주하 대표의 매출비법을 담은 신간 출간기념회 열려
  • 홍의석 기자
  • 승인 2018.10.11 09:48
  • 댓글 0

[민주신문=홍의석 기자] 17일 오후 7시, 강남 교보타워에서 한국영업인협회 김주하 대표의 매출비법이 담긴 신간 출간기념회가 열린다.

김주하 대표는 유튜브 155만 뷰를 기록한 '주하효과' 강연으로 유명한 세일즈 멘토이다. 현재 한국영업인협회 대표로 고객응대, 멘트코칭, 자세교정 지도 중이다. 2017년 첫 저서 '끌리는 사람은 매출이 다르다'(이하 끌사매다)를 출간하여 경영/경제부문 베스트셀러 4위를 기록하는 등 많은 사랑을 받았다. 김주하 대표의 강의 내용을 요약한 책으로 자영업자들에게 지침서로 통하는 도서이다.

2017년 주최한 끌사매다 출간기념회에서 모든 생활 속에서 유리하게 대화하는 방법을 큰 호응을 얻었다. 이 후 많은 성원에 힘입어 주최한 2차 출간기념회는 전 좌석이 조기에 매진되며 성공적으로 마쳤다.

올해 10월, 김주하 대표는 1년 만에 후속편인 '끌리는 사람은 매출이 다르다 - 실천편' 출판을 기념하여 출간기념회를 개최한다. 실천편은 누구나 겪을 수 있는 상황에서 실천할 수 있는 매출 상승 비법을 담은 책으로 이를 직접 실천할 수 있게 'to do list'를 작성하도록 구성한 실천 지침서이다.

많은 사람들의 기대와 성원에 개최될 <끌리는 사람은 매출이 다르다 - 실천편> 출간기념회는 한국영업인협회가 운영하는 카페에서 신청할 수 있다.

홍의석 기자  news@iminju.net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홍의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포토뉴스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