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신문=이승규 기자] 언제 여행하더라도 기분 좋은 쾌청한 날씨와 열정적인 사람들이 뿜어내는 활기찬 기운이 생각나는 유럽의 도시하면 바르셀로나를 빼놓을 수 없다.

스페인 북동부 카탈루냐 지방에 위치한 이 곳은 스페인이 자랑하는 제2의 도시로도 잘 알려져 있는데다, 풍부한 볼거리와 역사깊은 문화유산이 다양해 해마다 많은 여행객들이 찾아오는 곳이다.

특히 스페인 거리거리 마다 묻어있는 문학과 미술의 흔적은 예술과 낭만을 함께 만끽하기에 좋아 때로는 홀로, 때로는 연인 혹은 친구와 함께 여행하는 이들도 부쩍 많이 찾아오는 곳이기도 하다.

만약 바르셀로나로 떠나는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편안하고 안전한 여행을 위한 바르셀로나 한인민박 '스토리하우스'를 기억해 두는 것도 좋다.

바르셀로나의 가장 중심지에 위치해 있어 초행길의 여행자도 얼마든지 쉽게 찾아올 수 있는 이 곳은 다양한 여행객들을 위해 마련된 바르셀로나 숙박시설이다.

각양각색 여행하는 이들의 스타일이나 구성원의 특성에 따라 여행기간 동안 편안하게 머물 공간을 스스로 선택할 수 있도록 폭넓은 객실 형태를 제공하는 것이 이 곳의 큰 장점 중 하나이다.

가령 룸을 제외한 욕실, 거실 등 공동으로 사용하는 부대시설을 편리하게 갖춰 합리적인 이용이 가능한 민박시설은 매일 아침 푸짐한 조식도 함께 제공해 바르셀로나자유여행객들에게 인기가 높다.

도미토리룸부터 1인실, 2인실, 3인실 등의 선택이 얼마든지 가능하고 1호점과 2호점, 3호점을 운영하고 있어 여행코스 및 이동계획에 따라 편리한 곳을 선택할 수 있어 좋다.

반면 이 곳에서 여행객이 아닌 현지인처럼 살아보기를 원하는 이들을 위해 아파트를 독채로 제공하는 프라이빗한 비앤비 서비스는 장기여행객들이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음은 물론, 식사를 직접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주방 등이 제대로 갖춰져 단체여행객들이 선호하고 있다.

그 밖에도 최상의 위치, 편안한 공간, 쾌적한 시설, 그리고 친절한 서비스 마인드가 조화를 이루는 만큼 이 곳을 이용한 이들의 만족후기 및 추천도 상당해 고객만족대상을 수상하는 등 이미 여행객들 사이에서는 입 소문이 자자한 바르셀로나 한인민박으로 자리잡고 있다.

안전한 바르셀로나여행을 계획하면서도 여행을 통해 잊을 수 없는 행복한 추억을 가득 만들고 싶다면, 내 집처럼 편안하게 머물 수 있는 바르셀로나 한인민박에서 여행의 시작을 계획해 보는 건 어떨까.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