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
종이나라놀이터 할로윈 특별이벤트 진행
  • 홍의석 기자
  • 승인 2018.10.04 17:28
  • 댓글 0
사진제공: 종이나라)

[민주신문=홍의석 기자] ㈜종이나라(대표이사 정도헌)에서 운영하고 있는 종이나라놀이터에서 10월 6일부터 10월 31일까지 한 달간 매우 특별한 ‘할로윈 특별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종이나라놀이터는 제 1놀이터(색종이 인쇄체험), 제 2놀이터(풀 만들기), 제 3놀이터(클레이 만들기), 제 4놀이터(종이접기 체험), 제 5놀이터(무료색종이로 자유롭게 종이접기)로 구성되어 있어 어린이 친구들의 눈높이에 맞춤형 체험/교육/놀이를 제공하는 신개념 복합놀이 문화공간이다.

종이나라놀이터에서 이번에 준비한 특별이벤트는 제 3놀이터 ‘슬라임 액체괴물 만들기’와 제 4놀이터, 제 5놀이터의 ‘할로윈 캐릭터 종이접기’(드라큘라접기, 프랑켄슈타인접기등)와 더불어 종이나라놀이터 내부 인테리어를 할로윈 특집으로 꾸며, 부모와 아이가 할로윈 추억과 사진을 함께 만들어 갈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종이나라놀이터 관계자는 “종이나라놀이터가 매달 새로운 체험이벤트를 선보이며 서울의 인기체험 명소로 인기가 높다. 종이나라놀이터는 방문하는 아이들의 연령대에 맞춰, 쉽고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접기, 만들기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아이들이 재미를 느끼는 모습과 행복해하는 가족들의 모습을 볼 때마다 보람이 느껴진다.” “아이들이 체험하고, 스스로 완성하는 과정을 통해 성취감과 재미를 느끼는 모습에 부모님들도 많이 좋아하신다.”고 밝혔다.

종이나라놀이터는 체험시설을 방문한 유아 및 학부모들이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매달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SNS 인증하기를 통해 종이나라 인기제품도 증정하고 있다. 10월이벤트 증정제품은 종이나라 인기 신제품 ‘클레이나라 고양이’로 귀엽고 앙증맞은 반려동물인 고양이 4종을 만들어 볼 수 있다. 참여방법은 종이나라놀이터 체험을 마치고 인증샷을 찍어 해시태그 ‘#종이나라놀이터, #종이나라, #종이나라이벤트’를 달아 개인 SNS에 올리면 된다.

10월 SNS 인증후기 증정품 ‘클레이나라 고양이

종이나라놀이터는 서울시 중구 장충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해당건물 2층에는 종이문화발전의 역사부터 현대까지 한국의 우수한 종이문화예술작품 8,000여점을 소장 및 전시, 연령 및 대상에 따른 다양한 박물관 체험교육 프로그램(한지체험실, 옛 책만들기 등)을 운영하고 있는 종이나라박물관이 같은 건물에 있어, 하루 전시관람 및 체험나들이 장소로 적합하다.

또한, 지하 1층에 위치하고 있는 종이나라스토어에서는 종이나라놀이터 이용 후 추가로 10% 할인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고, 종이나라스토어 카운터에서 무료로 색종이를 받아 열람도서 및 도면을 보고 자유롭게 종이접기를 체험할 수 있는 제 5 놀이터도 이용할 수 있다.

이용시간 등 자세한 내용은 종이나라 놀이터 홈페이지 및 종이나라 놀이터 인스타그램 에서도 확인 할 수 있다. 종이나라 놀이터 예약은 종이나라 APP과 홈페이지로 가능하다.

홍의석 기자  news@iminju.net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홍의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포토뉴스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