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신문=이승규 기자] 토탈 인테리어 솔루션 기업 LG하우시스가 오는 26일 현대 홈쇼핑을 통해 ‘New 2019 Re발코니’ 방송을 진행한다.

‘New 2019 Re발코니’는 새로운 발코니 공간을 구현하는데 있어 기본적인 Z:IN창호, 바이오세라믹 탄성코트, Z:IN우젠퀵 구성과 기본형에 Z:IN슬림중문, 수퍼보드까지 더해 세련된 공간과 냉난방 효율성 극대화를 위한 구성을 선보인다.

올해 냉방비로 걱정했던 분들은 주목할 만한 그레이더블로이(Ar)도 만날 수 있다. 그레이더블로이(Ar)는 고단열 기능성 유리로 최근 난방성능의 효율관리를 따지던 소비자들에게뿐만 아니라냉방성능 효율도 동시에높일 수 있어 인기다.

특히 그레이더블로이(Ar)는 여의도/잠실의 랜드마크로불리는 초고층 빌딩들에 모두 LG 하우시스의 Z:IN 창호 제품을 선택한 만큼 실용적, 디자인적인 측면에서 각광받고 있다.

또한 이지오픈 잠금표시핸들을 통해 편리함을 넘어 고객의 마음을 안심시키기 위한 디테일함을 만날 수 있다.

이번 방송 중 예약을 하는 소비자들에게는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현대 홈쇼핑 NEW 2019 Re발코니 방송 중 상담 예약 시 현금 400만원 실시간 추첨과 상담완료 고객 중 4명을 추첨해 LG가전4종(A9청소기, 건조기, 김치냉장고, 스타일러)을 각1명에게 증정한다.

LG 하우시스 관계자는 “버려지고 잊혀진 발코니 공간을 쾌적하고 활용도 높은 공간으로 바꿀 있을 뿐만 아니라 최근 인테리어, 리모델링 및 에너지 절감에 따른 수요가 증가하고 있어, 앞으로도 소비자의 니즈에 맞는 제품을 출시 할 수 있도록 노력을 이어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