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신문=이승규 기자] 원하는 제품을 더욱 합리적으로 구매하기 위해 많은 이들이 선호하고 있는 해외구매대행 서비스가 보편화되면서 해외직구 시장이 급성장 하고 있다.

지난 2017년 해외직구 시장의 거래금액만 약 2조원을 넘어섰을 뿐만 아니라, 가전제품부터 식품, 의류 및 중고제품에 할 것 없이 다양한 품목들이 거래로 확대되고 있는 실정이다.

그 중에서도 인근에 위치한 일본구매대행을 선호하는 이들이 많은데 국내에서는 구입하기 어렵거나 더 비싼 비용을 지불해야 할 경우, 많은 이들이 일본구매대행을 선호하고 있다.

만약 구입하고 싶은 일본제품을 적어놓고도 일본어를 할 줄 몰라 어떻게 하지 고민하고 있었다면 일본구매대행 전문 사이트 '제이와이(재팬다사자)'의 도움을 받아보자.

일본 현지 법인으로 운영되어 더욱 믿을 수 있는 이 곳은 일본어를 모르더라도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안전한 해외쇼핑을 즐기실 수 있는 일본구매대행 전문점이다.

최신 더욱 신속하고 정확한 자동번역 프로그램을 탑재해 어떤 카테고리 속 물품이든 검색이 원활하고, 구매와 입찰이 더욱 편리해져 많은 이들이 이용하는 곳이다.

마치 한국의 온라인마켓 혹은 오픈마켓처럼 언어에 대한 걱정 없이 자유롭게 일본 옥션을 입찰할 수 있고, 원할 경우 소장가치상품도 자유롭게 구매할 수 있어 일본구매대행이 처음인 이들도 부담 없이 구매 및 경매에 참여할 수 있다.

무엇보다도 거리상의 문제로 직접 방문하여 물건을 확인하지 못하는 이들을 위해 관계자들이 직접 발로 뛰며 일본현지에서 물건 하나하나 꼼꼼히 확인한 뒤, 제품을 제공함으로써 품질 혹은 불량에 대한 불안을 해소시켜주는 것이 큰 인기요인 중 하나이다.

그 밖에도 주문한 물건을 더욱 빨리 수령할 수 있는 5일 특송을 추가요금 없이 매일 발송되는 알뜰 특송으로 업그레이드 된 특별한 혜택 및 등급별 국제 배송료 할인혜택, 사업자회원 특별혜택, 그리고 고객후기 작성 이벤트 등을 아낌없이 더하고 있어 혜택까지 풍성해 한번 이용해 본 이들의 재 이용률이 무척 높다.

일본구매 및 일본경매를 선호하는 일반소비자뿐 아니라 창업을 준비하며 대규모 품목을 구입하는 경우이거나, 일본 쇼핑몰을 운영해 장기간 대량구입을 희망하는 이들을 위한 맞춤 서비스도 함께 제공해 얼마든지 문의가 가능하다.

일본제품구매대행에 대한 만족도를 마음껏 누리며 즐거운 쇼핑을 즐기고 싶다면 홈페이지를 통해 더욱 자세한 구매대행 및 경매대행 정보확인이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