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신문=이승규 기자] ‘본죽’, ‘본죽&비빔밥 카페’, ‘본도시락’ 등을 운영하는 국내 대표 한식 프랜차이즈 기업 본아이에프 (김철호 대표)가 운영하는 한식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본죽 & 비빔밥 카페’가 한정 메뉴 ‘핵 짬뽕죽’과 ‘핵 육개장죽’을 출시해 오는 9월 23일까지 선보인다.

‘핵 짬뽕죽’과 ‘핵 육개장죽’은 기존 메뉴에 극강의 매운맛을 더한 메뉴로, 1단계 ‘매운맛’, 2단계 ‘더 매운맛’, 3단계 ‘완전 매운맛’, 4단계 ‘도전! 핵 매운맛’으로 원하는 단계의 메뉴를 선택해 도전할 수 있다. 단, 해당 메뉴는 서울/경기권 일부 매장에서만 판매되므로 본아이에프 홈페이지에서 행사 매장 리스트를 확인 후 방문하면 된다.

본죽 & 비빔밥 카페의 ‘진품쇠고기육개장죽’은 속을 개운하게 풀어주는 든든한 별미 영양식으로, 칼칼하고 담백한 육수에 쇠고기와 토란대, 고사리, 대파가 진하게 어우러진 깊은 풍미가 일품이다. ‘신짬뽕죽’은 얼큰한 짬뽕이 각종 해산물과 어울린 신개념 웰빙해물죽으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모든 메뉴는 '본죽'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본아이에프 김철호 대표는 “올여름 역대급 더위에 스트레스를 날려주는 매운맛 메뉴를 찾는 소비자 니즈에 발맞춰 본죽 인기메뉴를 활용한 한정 메뉴를 출시하게 됐다”며, “전국 본죽 및 본죽 & 비빔밥 카페에서 만나볼 수 있는 이번 메뉴는 취향에 따라 단계 조정도 가능한 이색 메뉴”라고 전했다.

한편, 2002년 국내 최초로 죽 전문점을 선보인 본아이에프는 본죽을 시작으로 본죽&비빔밥 카페, 본도시락, 본설 등 한식을 주메뉴로 한 외식 브랜드를 선보였으며, 2018년 현재 전체 가맹점 수는 약 1,760개에 달한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