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보람상조, 오페레타 ‘박쥐’ 후원…후원금 전달식 가져
  • 이승규 기자
  • 승인 2018.09.10 17:05
  • 댓글 0
보람그룹 최철홍 회장과 (사)베세토오페라단 강화자 단장이 후원 협약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보람그룹

[민주신문=이승규 기자] 보람상조는 7일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체코 프라하 국립 오페라단 초청 오페라타 ‘박쥐’ 공연을 후원하고 후원금 전달식을 가졌다고 10일 밝혔다.

보람그룹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번 후원은 특별히 사단법인 베세토오페라단(단장 강화자)의 창단 22주년을 기념해 기획됐으며, 체코 예술을 대표하는 체코 프라하 국립오페라단을 초정했다.

최철홍 보람그룹 회장은 “보람그룹이 후원하는 이번 공연이 한국과 체코를 대표하는 예술인들이 참여하는 것만으로도 큰 기대를 불러일으키고 있다”며 “앞으로도 문화 영역에서 활발한 후원 활동을 통해 사회 문화 전반에 기여하고 바쁜 현대인들의 삶의 질을 높이는데 앞장설 것”이라고 밝혔다.

보람상조는 이번 공연에 다문화 가정과 장애인, 탈북자 가족, 지역 공익 근로자, 군부대 장병, ROTC중앙회 회원 등을 초대해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계획이다.

한편 보람그룹은 보람할레루야탁구단 창단 및 각종 탁구 대회 후원을 통해 생활 스포츠 활성화를 지원하고 있으며, 사랑의 불용 PC 기증, 이라크 한방의료 캠프, 콩팥사랑 캠페인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며 나눔 경영에 앞장서고 있다.

지난해 11월에는 인천 부평장애인종합복지관과 협업을 통해 경제적 사정이나 거동이 불편해 문화적 혜택을 받지 못했던 소외 이웃 100명을 초청해 문화 공연 관람을 진행한 바 있으며, 지난 6월에는 지역 어르신을 위한 행복나눔 연예인봉사단을 후원하기도 했다.

이승규 기자  press3361@hanmail.net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승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포토뉴스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