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신문=이승규 기자] 조립식창고를 보다 합리적인 방법으로 공간을 활용할 수 있는 제품이 대중화되면서 각종 공공기관 및 관공서, 교회 등을 비롯해 개인을 위한 전원주택, 차량창고 등의 문의가 부쩍 늘고 있다.

이에 저마다의 용도 혹은 목적에 따라 다방면의 창고를 문의하는 이들이 다양한 제품군을 한 번에 비교하고 문의할 수 있도록 이동식 창고, 간이창고, 다용도 보관함, 옥상창고, 야외창고를 중형창고, 소형창고, 차량주차장, 바이크주차장, 쓰레기함 등을 고루 소개하는 전문 박람회도 늘어나고 있는 상황이다.

여기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된 코리아하우징리빙페어와 대전 전원주택박람회에 모두 참가해 타 브랜드 대비 합리적인 가격과 우수한 제품 품질로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업체가 하나 있다. 바로이나바창고 전문업체 '아진하모니'이다.

세계적인 조립식창고 브랜드 INABA 본사와 한국최초 2014년 계약을 통해 믿을 수 있는 고품질의 제품을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이 곳은 이나바 조립식창고의 한국 공식인증업체이다.

지난 4년간 불안정한 환율로 인해 일본 현지 가격보다 1.2배~1.5배 더 비싼 가격으로 고객의 비용부담을 높이거나, 저가의 일본 제품을 INABA 창고와 동급 제품으로 선전하여 부당 이익을 챙긴 일부 업체들과 달리 고객만족의 신념을 지켜온 곳이다.

아무리 환율이 높아지더라도 일본 현지 가격 그대로 한국에서 판매하며 거품 없는 가격을 유지하는 것은 물론, 탁월한 품질관리로 고객들과 탄탄한 신뢰를 쌓고 있는 일본조립식창고 전문점이기도 하다.

때문에 국내의 다양한 업체가 참가하는 전문 박람회에서도 타 브랜드 대비 거품없는 가격과 제품 우수성 등을 골고루 충족시키며 고객의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낼 수 있었을 것이다.

무엇보다 충격테스트, 염수테스트, 무게하중 테스트, 특수표면 우레탄도장 처리한 제품으로 한 번 설치시 반 영구적인 제품으로 유지가 가능하고,비 혹은 눈이 많이 내리는 지역이나 황사가 심한 지역 등 기존에 설치가 힘들었던 지역에도 설치가 더욱 용이해져 일상 생활 전반에 걸쳐 사용되며, 본사 직접 배송, 시공 및 A/S 또한 국내 최장기간 2년 보증으로 경쟁력 또한 탁월하다.

어떤 장소에도 설치가 가능한 제품으로 삶의 공간을 한층 더 넓게 만들어주는 일본조립식창고및 이나바창고에 대한 개인 및 단체의 수요계층이 날로 증가하고 있으며, 제품문의 및 상담은 “아진하모니”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