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신문=이승규 기자] 많은 사람들이 보양맛집을 찾아 여름철 무더위를 이겨내고 있다.전국의 삼계탕전문점들의 경우 매장 앞으로 긴 줄이 늘어서는 진풍경 만들어내며 대표 보양식의 위상을 제대로 보여준다.

이러한 가운데,서울시 중구 명동에 위치해 있는 투뿔한우전문점 ‘우미옥’도 보양을 위해 많은 고객들이 찾고 있다.한우는 양질의 동물성 단백질이 포함되어 있어 긍정적인 성장호르몬을 유도하며, 9가지 필수 아미노산을 골고루 함유되어 있고 단백질 대사 과정에서 열이 많이 발생하여 칼로리 소모가 높고 근육량 유지 등에 탁월해 다이어트 효과에도 좋다. 그 밖에도 좋은 콜레스테롤을 올려주는 성분을 갖고 있어 동맥경화 및 심장병 예방 효능도 자랑한다.

이러한 한우를 ‘우미옥’을 방문한다면 보다 퀄리티 높고 다양한 부위로 즐길 수 있다.엄격한 품질 검수를 통한 한우 1++등급부터 한돈 1+등급 삼겹살을 판매한다. 참숯을 사용해 양질의 고기를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곳으로 익히 미식가들 사이에서 유명세를 떨치고 있는 보양맛집이란 점만 봐도 벌써 기대가 된다.물론,명동맛집답게 외국 관광객들에게도 사랑 받고 있다는 후문이다.

꽃등심,살치살,생등심,안창살,생갈비,양념갈비,갈비살,차돌박이,육회 등의 한우메뉴부터 한국인들의 소울푸드인생삼겹살도 알차게 준비되어 있어 먹는 재미가 쏠쏠하다.

모든 메뉴는 참숯에 구워 맛있게 즐길 수 있고 워낙 신선한 고기만을 취급하기 때문에 별도의 소스 없이 그대로 먹어도 정말 맛있게 즐길 수 있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다채로운 메뉴는 선택의 폭을 넓혀준다.소고기를 좋아하는 고객들부터 돼지고기를 좋아하는 사람들까지 누구나 만족할 수 있다.1층과 2층으로 운영되는 쾌적한 매장 컨디션의 경우에는 여름철 무더위로 인한 불쾌지수를 낮춰준다.

업소 관계자는 “여름철 기력 보충을 위한 단백질이 풍부한투뿔 한우를 맛있게 먹고, 원기 회복을 할 수 있다”고 말하면서, “맛과 품질 그리고 서비스에 만족할 수 있을 것”이라고 자신감을 보였다.

서울시 중구 명동2가 32-12에 위치해 있으며,예약 및 문의는 전화로 하면 된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