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신문=홍의석 기자] 라오메뜨 가구가 신혼부부와 입주 준비를 위한 할인 행사로 방문객들의 호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인천본점은 주민들 사이에서는 가구 싸게 파는 곳이라고 소문이나 방문이 늘고 있다. 김해직영점 역시 인근인 창원, 양산, 마산, 부산에서도 고객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라오메뜨 가구 관계자는 “행사 제품 중 우드슬랩 테이블, 일명 떡판 테이블에 대한 문의가 많다. 이번 달 초에 입고됐는데도 벌써 많이 판매됐다. 행사가 종료되기 전에 완판될 것 같다.”라고 전했다.

라오메뜨 가구 우드슬랩은 최고급 하드우드 수종으로 그 중에서도 진하고 화려한 나이테와 결이자연스럽게 나타나는 북미산 원목을 선별하여 수입했다. 인천본점에 400평 규모의 체혐형 쇼룸에는 우드슬랩 원목 통판 두께가 10cm에 6인용 이상도 사용 가능한 다이닝 테이블이 전시되어 있다. 이 외에도 통가죽 리클라이너 1인용 소파, 아쿠아텍스 3인용 쇼파, TV 다이 거실장, 화장대 등 북유럽 스타일의 다양한 가구들이 전시 할인 중이다.

행사 기간 중 매장을 방문해서 통원목 우드슬랩 식탁을 구매했던 고객은 “집 안에 나무 한 그루가 그대로 누워있는 듯한 느낌이 든다. 스크래치 가구나 중고 가구를 알아보다가 구경하러 온 매장에서 집이랑 잘 어울리는 고급 인테리어 가구를 구입하게 되어 만족스럽다”며 재방문 소감을 남겼다.

라오메뜨 가구 매장 측은 “이번 행사는 할인율이 높아 근처 공단이나 가구 공장 등에서 판매하는 비슷한 퀄리티에 가구 대비 20% 가량 저렴 가격 할인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며 “신혼부부의 혼수 가구나 이사 등으로 거금 지출을 앞둔 고객들에게 좀 더 합리적으로 좋은 가구를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미운우리새끼(미우새)에서 활약 중인 이상민 집에 설치된 우드슬랩 테이블이 라오메뜨 가구매장을 직접 방문하여 설치한 제품이라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입소문을 타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