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신문=이승규 기자] 청년실업, 정년퇴직 등 안정된 일자리를 위협하는 각종 사회문제가 대두된 오늘 날, 학력, 경력, 자격사항 등에 제한 없는 안정적인 직군에 대한 갈망이 높아지고 있다.

그 중에서도 스스로 일할 의지만 있다면 언제든 안정적으로 일자리를 유지할 수 있는 지입 차량은 취업에 실패한 청년층부터 정년퇴직을 우려하는 중, 장년층에 이르기까지 모두에게 인기만점이다.

누구나 도전할 수 있는데다 경기불황을 잘 타지 않아 지입일자리부터 지입화물차량, 중고화물차직거래 등을 알아보는 이들이 무척 많다.

그러나 화물업무가 처음인 초보자들이 지속적으로 안정적인 일자리를 찾기 위해서는 반드시 사진에 체크해야 할 필수리스트가 있기 마련이다.

지입차 계약 전에 확인이 필요한 사항들을 꼼꼼히 따져 믿고 거래할 수 있도록 돕는 '직트럭로지스'는 지입차에 대한 기본정보 제공은 물론 지역별 매물정보 등에 대한 알짜정보를 함께 제공하는 지입 일자리 전문업체이다.

대다수의 화물 초보자들이 업무를 시작하기 전, 업체 선정 및 계약금 관리 등에 어려움을 겪는다는 사실을 인지하고 선진화된 물류시스템 구축으로 그들을 돕는 것이 이들의 주된 업무다.

대표적으로 업체를 통해 차량을 분양 받을 경우, 초보자는 쉽게 알 수 없는 차량의 현재상태 및 성능 등을 오랜 경력과 노하우를 가진 전문 직거래 체크맨이 도와줘 합리적으로 원하는 지입차량을 구매할 수 있도록 돕는다.

구입비용 역시 너무 터무니없는 가격에 구입하지 않도록 지입차량 정보와 지입차량 금액에 대해 다른 곳에 여러 번 비교해보도록 하고, 중고차량은 더욱 부담 없는 가격에 구입할 수 있도록 직거래 매칭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일자리에 대한 상세한 사항이 정확하게 명시된 운송계약서 작성에 앞장서고 있다는 것도 큰 장점. 단순히 구두로 계약하는 것이 아닌 정식 계약서를 통해 현장에 투입되므로 안정적인 일자리에 대한 믿음이 탄탄하다.

물론 지입차 계약에 앞서서도 실제 업무를 직접 경험해 본 뒤 계약서를 작성할 수 있도록 선탑을 허용하고 있다. 선탑이란 미리 지입 일자리를 경험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지입차량의 실제 업무를 직접 확인할 수 있어 초보자들에게 매우 유익한 기능이다.

해마다 크게 성장하고 있는 지입차량 시장에서 나만의 경쟁력을 갖춰 안정적인 일자리를 유지하고 싶다면 21세기 유통혁명 직트럭의 도움을 받아보는 것이 어떨 까.

보다 자세한 지입정보, 지입차량, 지입일자리 등에 대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안내 받을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