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황인홍 무주군수 후보, 주요 공약 제시 압도적 지지호소"남대천 수질개선, 농기계 반 값 공급“ 등 약속, 이변의 주인공 되도록 지지호소
  • 남재균 기자
  • 승인 2018.06.12 00:47
  • 댓글 0
11일 무주시장에서 황인홍 무소속 무주군수 후보가 압도적인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

[민주신문=남재균 기자] 황인홍 무주군수 후보가 11일 무주시장에서 유세를 통해 주요 공약을 제시하고 압도적인 지지를 호소하며 표심잡기에 총 공세를 펼쳤다.

황 후보는 “무주의 젓줄인 남대천의 수질 오염도가 심각하다”면서 “당선되면 남대천 수질을 1급수로 개선하여 남대천을 청정1번지로 만들겠다”고 공약했다.

특히 황 후보는 "자신은 든든한 무주군민들의 소속이다"면서 "군민들의 힘으로 우리에게 아무런 도움이 되지 않는 더불어민주당 세과시 바람을 막아 줄 것으로 믿는다. 이번 지방선거에서 민주당 바람을 잠재우고 이변의 주인공이 될 것"이라고 다짐했다.

황 후보는 이어 “오직 군민만의 행복을 위하여 일하는 든든한 군민들의 머슴이 되겠다”며 “무주의 또 다른 시작을 열 수 있도록 이번 선거에서 압도적으로 지지해 달라”고 호소했다.

또 황 후보는 "국기원이 무주에 오면 태권도 관련 종사자들이 무주로 많이 오게 된다"면서 "무너지고 있는 무주의 인구 유입을 위해 각계각층이 참여하는 '범군민국기원유치추진위원회'를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황 후보는 “21년 동안 농협에 근무하면서 농업과 농민들이 농가소득을 올리는 방법을 누구 보다 더 잘 알고 있다”면서 “농업이 탄탄하게 발전할 수 있는 길을 확실하게 열어 주겠다”고 지지를 호소했다.

황 후보는 "농민들의 영농비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영농자재와 농기계를 반값으로 지원하겠다"고 약속했다.

한편 황 후보는 이번 지방선거에서 ▲의료서비스 확대 ▲복합문화도서관 건립 ▲소통과 창구마련 ▲무주미래팀 운영 ▲지역경제활성화 등 5대 현안을 반드시 임기 내 실천하겠다고 약속했다.

남재균 기자  webmaster@iminju.net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남재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포토뉴스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