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신문=홍의석 기자] 최근 타운하우스가 중·장년층뿐만 아니라 젊은 수요층들로부터 주목을 받고 있다. 쾌적한 주거환경을 영위하면서도 도심의 편리한 생활권을 누릴 수 있는 도심 인근의 타운하우스가 주목 받고 있는 가운데 용인 은화삼컨트리클럽 내에 조성되는 ‘은화삼 샤인빌’이 택지 분양을 진행한다.

용인시 처인구 남동 322-50번지 일원에 조성되는 은화삼 샤인빌은 330m²(110평)부터 715m²(216평)까지 다양한 넓이의 택지를 분양하고 있다. 현재 전 필지는 토목공사가 완료되어 있으며 전기, 도시가스, 상하수도, 광케이블, 오수관 등이 설치돼 있어 대지분양 후 바로 건축이 가능하다.

은화삼 샤인빌 관계자는 “골조 및 주차장 내외부 마감재, 인테리어 등 수요자의 선택에 따른 맞춤형 설계가 가능하다”며 “수요자의 생활패턴에 맞춘 맞춤형 설계가 가능하면서도 인근 시세대비 저렴한 분양가를 책정해 수요자들의 주목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고 말했다.

그간 타운하우스가 지니고 있던 교통 여건과 생활 인프라에 대한 문제점도 해결했다. 은화삼 샤인빌 타운하우는 차량 5분 거리로 용인시내에 접근할 수 있으며 사업지 인근으로 탄탄한 도로망이 조성돼 있어 도심접근성도 높다. 인근의 용인IC를 통하면 강남까지 약 30분 대로 도달할 수 있으며 분당, 판교, 동탄, 광교, 평택 등 인근 도시로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는 경부고속도로와 영동고속도로 등이 인접해 있어 편리한 이용이 가능하다. 또한 광역버스를 이용할 수 있는 버스정류장과 용인 경전철 등 대중교통이 풍부하다.

또한 내년 완공 예정인 신갈-대촌간 자동차 전용도로와 제2외곽순환도로, 제2경부고속도로, 등 풍부한 교통 여건 개발이 진행되고 있어 향후 더욱 풍부한 광역교통망을 누릴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풍부한 생활 인프라가 조성돼 있어 입주민의 편리한 생활도 가능한 것으로 나타났다. 처인구청, 시청, 용인세무소 등의 관공서는 물론 이마트, 롯데마트, 하나로마트 등 다양한 대형마트, 대형 의료시설과 문화시설 등 생활편의시설이 밀집돼 있어 근거리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이 관계자의 전언이다.

이와 더불어 용인초, 태성중, 태성고, 용인외고, 강남대, 명지대, 용인대 등 풍부한 명문 학군 조성으로 자녀들의 교육 환경을 신경쓰는 학부모 수요층의 니즈도 충족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이고 있다.

기존 약 70여 세대 전원주택과 어우러진 100세대 규모의 고급 타운하우스로 조성되는 은화삼 샤인빌은 건축을 포함한 3억 원 대부터 시작하는 분양가를 책정하고 있다. 개발분담금은 없으며 분양홍보관은 용인시 처인구 남동 현장에 위치해 있다. 대표번호 문의 및 분양홍보관 예약 방문을 통해 은화삼 샤인빌 분양에 대한 자세한 상담이 가능하니 참고하면 된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