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
가평 아침고요수목원 근처 맛집 ‘칠오숯불닭갈비’, 잃어버린 입맛 찾아준다치즈퐁듀숯불닭갈비전문점 ‘칠오숯불닭갈비’, 치즈퐁듀 숯불닭갈비 별미로 입맛 살려
  • 홍의석 기자
  • 승인 2018.06.08 17:02
  • 댓글 0

[민주신문=홍의석 기자]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며 체력의 한계를 느끼는 사람들이 많다. 피로를 쉽게 느끼고 심지어 입맛까지 잃어버린 이들도 주변에서 쉽게 찾아볼 수 있을 정도다. 이러한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맛도 좋고 영양가도 챙길 수 있는 별미로 입맛을 되찾아 보는 걸 추천한다.

기분전환도 할 겸 맛있는 별미도 즐기고자 한다면 가평을 추천한다. 가평은 다양한 명소들이 즐비하고 도심에서는 쉽게 즐길 수 없는 별미를 선보이는 맛집들도 많다. 그 중에서도 아침고요수목원 근처에 위치해 있는 치즈퐁듀숯불닭갈비전문점 ‘칠오숯불닭갈비’는 꼭 방문해봐야 할 가평맛집으로 통한다.

흔히 먹을 수 있는 철판닭갈비에서 벗어나 숯불에 구워 보다 담백하고 잡내 없이 즐길 수 있고 맛도 소금구이와 양념구이로 나눠져 취향대로 선택해 즐기면 된다. 물론, 모든 메뉴는 엄격한 품질 검수를 통해 선보이기 때문에 어떤걸 선택해도 맛있게 즐길 수 있다. 모두 맛보고자 할 경우, 반반 주문도 가능하다.

가평 잣이 듬뿍 들어가 더욱 맛있는 치즈퐁듀는 이곳만의 맛 포인트로 통한다. 맛있게 구운 닭갈비를 치즈퐁듀에 푹 찍어 한 입 먹으면 치즈의 부드럽고 고소함, 그리고 가평 잣의 씹는 맛이 더해져 입안의 행복을 한 가득 채워준다.

또 매장에서 뽑는 메밀 면으로 만든 순 메밀막국수 역시 빼놓을 수 없는 별미다. 매콤하면서도 새콤달콤한 양념과 건강한 메밀 면이 어우러져 입 안을 개운하게 하는 것. 이러한 환상적인 조합 때문에 많은 고객들이 닭갈비와 함께 주문해 즐긴다.

업소 관계자는 “본관 100미터 인근에 별관이 있어 기다림 없이 맛있는 숯불닭갈비를 먹을 수 있다. 별관에는 카페도 있어 후식까지 즐길 수 있어 인기가 많다”고 전했다.

경기도 가평군 상면 수목원로 98에 위치해 있으며, 예약 및 문의는 전화로 하면 된다.

홍의석 기자  news@iminju.net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홍의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포토뉴스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