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신문=홍의석 기자] ㈜종이나라(대표이사 정도헌)에서 운영하고 있는 종이나라놀이터에서 6월 1일부터 한 달간 ‘수제 선물봉투 만들기’ 특별이벤트를 진행한다.

종이나라놀이터는 제 1놀이터(색종이 인쇄체험), 제 2놀이터(풀 만들기), 제 3놀이터(클레이 만들기), 제 4놀이터(종이접기 체험), 제 5놀이터(무료색종이로 자유롭게 종이접기)로 구성되어 있어 어린이 친구들의 눈높이에 맞춤형 체험/교육/놀이를 제공하는 신개념 복합놀이 문화공간이다.

종이나라놀이터 ‘수제 선물봉투 만들기’ 특별이벤트는 종이나라놀이터 제 4놀이터에서직접 수제봉투를 만들고, 종이나라스토어에서 스티커,색종이 등 종이나라 제품을 직접 고르고 구입한 후 봉투에 담아 선물봉투를 완성시키는 과정으로 진행된다.

종이나라놀이터 관계자는 “현재 유튜브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수봉 만들기가 종이나라가 가지고 있는 종이접기 컨텐츠와 색종이,풀, 스티커 등 종이나라 인기제품들과 연관이 많은 점에 착안해서 이와 같은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수제봉투 만들기는 유튜브에 48,200개의 관련영상이 올라와있고,인기영상의 경우 100만뷰가 넘을 정도로 최근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종이나라놀이터는 체험시설을 방문한 유아 및 학부모들이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매달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SNS 인증하기를 통해 종이나라 인기제품도 증정하고 있다.

6월이벤트 증정제품은 종이나라 인기 신제품 ‘클레이나라 고양이’로 귀엽고 앙증맞은 반려동물인 고양이 4종을 만들어 볼 수 있다.참여방법은 종이나라놀이터 체험을 마치고 인증샷을 찍어 해시태그 ‘#종이나라놀이터, #종이나라, #종이나라이벤트’를 달아 개인 SNS에 올리면 된다.

6월 SNS 인증후기 증정품 ‘클레이나라 고양이’

종이나라 놀이터 이용 시 컨셉스토어 종이나라 스토어에서 종이나라 인기제품 구입 시 10% 추가할인 혜택을 제공하며,종이나라 스토어 카운터에서 무료로 색종이를 받아 열람도서 및 도면을 보고 자유롭게 종이접기를 체험할 수 있는 제 5 놀이터도 이용할 수 있다.

이용시간 등 자세한 내용은 종이나라 놀이터 홈페이지및 종이나라 놀이터 인스타그램에서도 확인 할 수 있다.

종이나라 놀이터 예약은 종이나라 APP과 홈페이지로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