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pr/ad
SPC삼립 ‘빚은’ 카카오프렌즈와 콜라보레이션 한 신제품 10종 출시정성담긴 선물용 및 가족 친구들과 간식으로 안성마춤
  • 홍의석 기자
  • 승인 2018.03.23 17:42
  • 댓글 0

[민주신문=홍의석 기자] SPC삼립이 운영하는 현대적 감각과 전통이 묻어있는 떡 프랜차이즈 ‘빚은’이 인기 캐릭터 카카오프렌즈와 콜라보레이션 한 신제품 10종을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은 미니설기 2종, 꿀설기 4종, 떡케익 4종 등 총 10종으로 카카오프렌즈 대표 캐릭터를 적용해 구매의 즐거움을 더했다.

먼저 ‘미니설기’는 라이언, 어피치 모양 2종으로 설목장 유기농 우유와 꿀을 넣어 부드러운 식감이 특징이다. '육각형 꿀설기'는 초코, 메론, 바나나, 우유 등 4종으로 육각형 모양 설기이며, 각각의 캐릭터로 디자인한 상자에 들어 있어 답례품으로 제격이다.

떡케익 4종은 '봄날의 꿀단지 1단, 2단'과 오는 26일에 출시하는 '내친구어피치떡케익', '내친구라이언떡케익)'이다. '봄날의 꿀단지 케익'은 꿀설기를 층층이 쌓아 가족, 친구들과 함께 나눠먹기 편리하다. '내친구어피치떡케익'과 '내친구라이언떡케익'은 고소한 호두, 꿀, 설목장 유기농 우유를 넣어 고소한 맛이 특징이다.

빚은 마케팅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카카오프렌즈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다양한 연령대가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품질과 디자인을 모두 만족시키는 제품을 출시해 떡의 대중화에 앞장설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빚은은 창립 12주년을 기념해 올해 말까지 5만 원 이상 구매할 경우 무료배송 서비스를 진행한다.

홍의석 기자  news@iminju.net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홍의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포토뉴스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