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카스텔라(Cars teller)
기아차 K3 랜더링 공개...역동적 디자인에 볼륨감 더해6년 만에 풀체인지 모델 선보여...15일 미국 디트로이트모터쇼서 공개 예정
  • 서종열 기자
  • 승인 2018.01.12 08:47
  • 댓글 0
15일 공개될 예정인 2세대 신형 K3의 전면 랜더링. 사진=기아자동차

[민주신문=서종열기자] 기아차 K3의 랜더링이 공개됐다. 

2012년 출시 이후 6년 만에 풀체인지 되는 2세대 K3는 다이내믹한 디자인에 볼륨감과 고급스러운 스타일을 더한 역동성이 특징이다. 

기아차 특유의 호랑이코 형상 그릴은 이번에도 적용됐다. 여기에 X자 형태로 교차된 주간주행등과 풀 LED 헤드램프를 적용해 스타일을 살렸다. 또한 롱후드 디자인을 적용해 볼륨감을 더했으며, 범퍼 하단에 대형 인테이크 그릴과 수평형 방향지시등이 포함된 에어커튼을 배치해 역동성을 강조했다. 

15일 공개 예정인 신형 K3의 후면부 랜더링. 사진=기아자동차

측면부는 롱후드 디자인을 기반으로 루프를 지나 트렁크까지 매끈하게 이어지는 쿠페 스타일을 살렸다. 후면부는 화살모양의 리어램프와 트렁크 가니쉬 적용으로 넓고 더 커보일 것으로 보인다. 

인테리어에는 수평으로 뻗은 크롬 가니쉬를 적용해 스타일리쉬를 강조했다. 플로팅 타입의 내비게이션과 원형 사이드 에어벤트도 눈길을 끈다. 

기아차는 "신형 K3는 많은 사랑을 받아온 K-시리즈의 DNA를 계승한 모델로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됐다"며 "볼륨감을 강조한 디자인과 실용성을 더한 디자인으로 올해 준중형 시장에서 가장 주목받는 모델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신형 K3는 오는 15일 디트로이트모터쇼에서 전 세계 최초로 공개된다. 

15일 공개예정인 기아차 K3의 인테리어 랜더링. 사진=기아자동차

서종열 기자  snikerse@gmail.com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종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포토뉴스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