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pr/ad
현대라이프, ‘지점 방문없이 편리한 보험계약관리 서비스’ 시행보험금 청구금액 100만원 이하는 모바일, 인터넷, FAX로 쉽고 간편하게 신청
  • 홍의석 기자
  • 승인 2017.12.22 17:36
  • 댓글 0

계약내용 조회, 보험계약대출 신청/상환, 사고보험금 신청 등은 24시간 운영

<민주신문=홍의석 기자] 현대라이프생명보험이 고객 편의를 위해 ‘지점 방문없이 편리한 보험계약관리 서비스’를 전면적으로 시행에 나섰다. 
 
‘보험계약관리 서비스’는 현대라이프 홈페이지와 고객센터, 모바일을 통해 보험계약 조회, 보험금 청구 및 보험계약 대출서비스 등 대부분의 업무를 이용할 수 있다. 언제 어디서든 쉽고 편리하게 보험 서비스를 이용하고, 효율적으로 계약사항을 관리할 수 있게 된 것이다.

특히,  보험금 청구 금액 100만원 이하의 사고보험금 신청은 현대라이프 홈페이지와 FAX, 모바일을 통해 간단한 신청 절차를 거쳐 손쉽게 청구할 수 있으며, 계약내용 조회, 보험계약대출 신청 및 상환 등은 365일 24시간 이용할 수 있다.

인터넷, 모바일을 이용하는 고객의 편의를 위해 화면구성을 단순하고 직관적으로 구성했고, 각 업무별 신청절차와 서식, 이용사례를 나열하여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고객 편의성을 강화 한 것도 특징이다.

현대라이프 관계자는 “고객 편의를 위해 보험의 디지털화를 선제적으로 진행하고 있다”며 “모바일을 활용한 보험금 청구 간편화 서비스 뿐만 아니라, 계약관리, 계약대출 및 중도인출, 상환 등 보험과 관련된 모든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만족도 제고에 기여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홍의석 기자  news@iminju.net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홍의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포토뉴스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