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갤러리아백화점

[민주신문=신상언 기자] 갤러리아백화점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채로운 이벤트와 함께 아동 상품군을 중심으로 한 특별 이월전을 연다.

갤러리아명품관 이스트 옥외광장에서는 다음달 10일까지 SNS 상형문자 이모지 패션으로 알려진 영국 패션브랜드 ‘안야 힌드마치’의 대형 스마일리가 설치돼 고객들에게 볼거리를 제공한다.

더불어 식품관인 고메이494에서는 다음달 1일부터 5일까지 5일간 갤러리아카드 및 멤버십으로 10만원 이상 식재료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고메이494 에코백을 증정할 예정이다.

대전에 위치한 타임월드에서는 오는 28일부터 다음달 4일까지 ‘키즈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 페어’를 진행하고 핸드메이드 액세서리·페브릭 소품·의류 등 자체 제작한 아동 신진 디자이너 상품을 한 곳에서 선보인다.

한편 전 지점에서는 다음달 3일부터 5일까지 ‘키즈 페스티발’이라는 타이틀 하에 갤러리아카드 및 멤버십으로 유아동 상품군을 15만원 이상 구매 시 카카오프렌즈 미니인형을 증정한다.

타임월드에서는 유아동 매장 방문고객 대상으로 무료 핸드페인팅 및 캔버스 가방 만들기 이벤트 진행하며 천안에 위치한 센터시티에서는 요술 풍선을 무료 증정 및 각종 유명 캐릭터 인형과 함께 찍는 사진 이벤트가 열린다.

또 진주점에서는 부모님과 함께하는 갤러리아 OX 퀴즈 골든벨이 진행돼 우승팀에게 55만 원 상당의 갤러리아상품권이 증정된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