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bhc

[민주신문=신상언 기자] 깨끗한 치킨 bhc가 닭의 해인 정유년을 맞아 건강하고 힘찬 한 해를 기원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먼저 bhc는 ‘닭치고 치킨런’ 이벤트를 오는 2월2일까지 총 4회에 걸쳐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알톤스포츠의 MTB자전거 5대와 정관장 홍삼정 30포 패키지 5박스 그리고 bhc 맛초킹 e쿠폰 50개를 선물로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힘차고 멋지게 새해를 달리자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매회 재미있는 주제와 방식으로 펼쳐질 예정이다. 1차 이벤트는 12일까지 진행된다. 참여방법은 bhc 페이스북을 방문해 댓글로 ‘치킨런’을 외치고 함께 달리고 싶은 친구들을 댓글로 태그하고 공유하면 된다.

이밖에 배달앱 요기요와 함께 bhc 전 메뉴를 매일 2000원 할인 판매하는 행사를 20일까지 진행한다. 10일과 17일은 3000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할인을 원하는 소비자는 배달앱 요기요를 접속해 메뉴 선택 후 ‘요기서 1초결제’ 또는 ‘요기서 결제’를 통해 주문하면 된다.

bhc 관계자는 “치킨업계가 안팎으로 큰 어려움을 겪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로 어려워진 치킨업계에 새로운 활력소가 되는 것은 물론 소비자에게도 치킨에 대한 꾸준한 관심을 가질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