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B국민은행 제공.

[민주신문=복현명 기자] KB국민은행(윤종규 행장)은 오는 7일부터 장병 대상 소원실현 프로그램인 ‘2016 국군장병 소원성취 프로젝트’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는 국민은행의 사회공헌형 마케팅 행사 중 하나로 대한민국 장병(장교, 부사관, 병, 군무원 포함)이 소원과 사연을 응모하면 심사를 통해 현실로 이뤄주려는 취지로 계획됐다.

응모기간은 9월 7일~10월 9일까지로 KB락스타 블로그(www.kbrockstar.com), 국방부 인트라넷에서 양식을 다운로드 받아 우편(서울 중앙우체국 사서함 3146 장병 소원 성취 프로젝트 사무국 담당자 앞)이나 이메일(kb-wish@naver.com)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또 올해는 부대단위로 시상하는 ‘부대사랑특별상’을 신설해 금융관련 에피소드를 작성한 장병을 선정, 소속부대를 응원하는 격려금도 전달할 예정이다.

선정 인원은 심사를 거쳐 총 61명, 10개 부대가 최종 선정되며 11월 7일 KB국민은행 홈페이지, 국방부 인트라넷을 통해 대상자를 발표한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군부대 및 장병들의 사기 진작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국방부와 함께 활기찬 병영생활 문화 조성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만들어 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