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pr/ad
ISA, 빠르고 편한 대우증권으로 오세요!일선 지점 방문없이 원스톱 계좌 개설
  • 허홍국 기자
  • 승인 2016.03.09 15:56
  • 댓글 0

 

   
 

[민주신문=허홍국 기자] KDB대우증권(사장 홍성국)은 이달 14일부터 시작되는 ISA(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가입과 관련해 빠르고 편리하게 가입할 수 있도록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다.

고객 맞춤형 서비스 핵심은 앱을 통해 일선 지점 방문없이 원스톱으로 계좌를 개설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KDB대우증권은 이를 위해 최근 오픈한 ‘비대면계좌개설 앱’을 통해 일임형 ISA에 가입할 수 있게 할 계획이다.

대우증권 ‘비대면계좌개설 앱’은 고객들이 지점을 방문하지 않고도 쉽고, 빠르고, 편리하게 일임형ISA에 가입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아울러 KDB대우증권은 고객들에게 보다 특별한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ISA가입 사전신청과 ‘절세 피트니스 Season1’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벤트 대상은 10만원 이상 적립식 ISA에 가입한 고객과 일시에 납입하거나 타사에서 KDB대우증권으로 이전해 300만원 이상 상품을 가입한 고객이다.

KDB대우증권은 이들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2만원의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하고, 최대 10만원의 백화점 상품권도 증정한다.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ISA는 5년 동안 발생한 순이익 중 200만원까지 비과세이고 이를 넘은 초과 순이익은 저율과세라는 점에서 절세상품인 개인연금과 해외주식전용 비과세펀드 가입 고객들도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KDB대우증권 박병찬 마케팅부장은 “ISA와 관련해 고객들이 좀 더 쉽고, 편하게 가입하고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며 “현재 진행중인 이벤트 외에 앞으로도 고객을 위한 다양하고 풍성한 상품과 맞춤형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ISA는 여러 금융 상품을 한 계좌에 담아 운용하면서 비과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계좌다. 이 계좌는 고객 자신 책임으로 투자 상품을 직접 골라 담는 신탁형과 금융회사가 제시한 모델 포트폴리오를 선택해 운용권을 맡기는 일임형으로 나뉜다.

허홍국 기자  skyhur@naver.com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허홍국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포토뉴스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