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pr/ad
KCC, '2016 경향하우징페어'서 신규 인테리어 패키지 출시
  • 허홍국 기자
  • 승인 2016.02.22 15:28
  • 댓글 0

 

   
 

[민주신문=허홍국 기자] KCC(대표이사 정몽익)가 국내 최대 건축 및 건축자재 전시회인 ‘2016 경향하우징페어’에서 홈씨씨인테리어 신규 패키지를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홈씨씨인테리어 2016 패키지'는 오가닉(Organic), 소프트(Soft), 트렌디(Trendy) 등 3종이다. 이 제품들은 기존의 3가지 스타일을 최신 트렌드에 맞게 업데이트하고 공용 욕실의 경우 세 가지 패키지 모두 전체 리뉴얼 한 것이 특징이다. 고객 소비 패턴과 트렌드를 분석해 제품 아이템을 추가하거나 부분 교체했다.

‘오가닉’은 ‘러프 앤 로’를 키워드로 보다 내추럴하고 편안한 느낌의 공간으로 구성하고 자연스러운 갈색톤의 기본 컬러를 유지하면서 재질감이 강조된 소재를 적용했다. 또 공간 연출에 사용되는 가죽들도 가죽과 나무 패턴을 강조해 안정감 있고 조화로운 공간으로 꾸몄다.

‘소프트’제품은 ‘세미 클래식 앤 페일’로 밝은 공간에서 부드러움을 강조했다. 이 제품은 채도가 낮은 컬러매치를 통해 화사하고 안정감 있는 공간을 디자인한 것뿐만 아니라 패브릭과 밝은 우드톤의 가구를 함께 매치해 부드러움 속에서도 밝고 경쾌한 느낌을 더했다.

‘트렌디’는 올해 최신 트렌드에 지속적인 선호도를 보이고 있는 블랙과 그레이 제품으로 매트한 표면질감으로 멋을 낸 북유럽 스타일 제품이다. 이 스타일 제품은 패턴요소가 풍부한 인테리어 포인트들을 감각적으로 배치해 홈씨씨인테리어만의 세련된 감각을 부각시킨다.

홈씨씨인테리어의 2016 패키지는 이달 24일부터 28일까지 5일간 일산 킨텍스(KINTEX)에서 열리는 ‘2016 경향하우징페어’에서 처음으로 선보인다.

킨텍스에 마련된 홈씨씨인테리어 부스를 방문한 고객은 신규 패키지 3종이 전시돼 있는 쇼룸에서 각 패키지의 거실, 침실, 주방 등의 공간을 직접 보고 확인할 수 있다. 전시회에서는 전문가를 배치해 즉석에서 인테리어 상담을 받고 투명 견적까지 받는 원스톱(One stop) 서비스도 제공된다.

홈씨씨인테리어 관계자는 “KCC의 경향하우징 페어 참가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최대 규모 부스로 참가해 국내 최대 규모의 건축 자재 기업에 걸맞게 신규 패키지 소개, 홈씨씨인테리어 파트너 모집 설명회 개최, 최신 인테리어 정보 및 트렌드 제공, 친환경 건축자재 소개 등 건축문화의 모든 것을 제공해준다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홈씨씨인테리어 홈페이지(www.homecc.co.kr)나 고객센터(1588-9894)로 문의하면 된다.

허홍국 기자  skyhur@naver.com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허홍국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포토뉴스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