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하교 시, 아웃도어, 일상서도 활용 가능

 

 

[민주신문=허홍국 기자] 노스페이스가 2016년 신학기 시즌을 맞아 기능성과 디자인을 갖춘 백팩 3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백팩 3종은 원단 후면에 4번 차례에 걸친 코팅 처리로 내구성이 우수하며, 메쉬 소재의 S커브(S-CURVE) 멜빵을 사용해 땀 흡수와 통기성이 원활한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심플한 디자인으로 등하교 시는 물론, 아웃도어 활동이나 가벼운 여행 등에서도 활용이 가능하다.

신제품 백팩 3종 대표 제품인 ‘엠에이 킨 백팩(MA KEEN BACKPACK)’은 아래로 갈수록 좁아지는 사각형 형태의 본체 디자인을 채용해 내용물의 무게를 분산시켜 어깨에 부담이 가지 않도록 설계했다. 색상은 블랙, 네이비, 차콜 등 3가지이며, 가격은 13만원이다.

‘화이트라벨 오리지널 백팩(WL ORIGINAL BACKPACK)’은 코듀라(Cordura) 원단을 사용해 내구성이 우수하며 생활 방수 기능도 뛰어나다. 쾌적함을 강화하기 위해 메쉬 소재 가방끈을 적용했다. 색상은 코랄, 로얄 블루, 민트, 다크 그레이 등 4가지이며, 가격은 9만 9천원이다.

‘탱커 백팩(TANKER BACKPACK)’은 다양하고 넉넉한 수납공간이 특징이다. 색상은 레드, 딥 블루, 다크 네이비, 블랙 등 4가지이며, 가격은 12만 6천원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