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 커피도, 달콤한 아이스크림도 BO 머그로 유쾌하게 즐기자!

 

배스킨라빈스가 원숭이의 해를 맞아 소비자들에게 유쾌한 에너지를 선사하고자 'BO 아이스크림 머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민주신문=허홍국 기자] 배스킨라빈스가 쿼터(13,500원) 이상 구매 시 아트토이 작가 정웅이 만든 원숭이 캐릭터 'BO'의 얼굴을 형상화한 캐릭터 머그를 2천원에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22일(금) 부터 제품 소진 시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구매 영수증 1건 당 'BO 아이스크림 머그' 1개를 구입할 수 있으며, 추가 및 별도 구매는 불가능하다.
행사 참여시 타행사, 타쿠폰, 제휴할인 중복참여는 불가능하며, 해피포인트는 판촉물 구매 가격을 제외한 금액을 기준으로 0.5% 적립 가능하다.

'BO 아이스크림 머그'는 일반적인 머그컵 용도 뿐만 아니라 아이스크림을 세련되게 즐길 수 있는 접시로도 활용할 수 있는 하이브리드 상품이다.

이번 행사와 관련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원숭이의 해를 맞아 소비자들에게 유쾌한 에너지를 선사하고자 'BO 아이스크림 머그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되었다."며, "배스킨라빈스의 'BO 아이스크림 머그'와 함께 따뜻한 커피와 달콤한 아이스크림을 더욱 유쾌하게 즐기며, 새해에 다짐한 목표를 이루는 1월 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