텀블러, 원터치, 머그 등 다양한 형태 취향 맞게 선택 가능

 

 

[민주신문=허홍국 기자] 코멕스가 봄을 맞아 31일 ‘크리스탈 보온보냉병’을 선보였다.

이번에 출시한 ‘코멕스 크리스탈 보온보냉병’제품은 텀블러부터 보온보냉 머그까지 총 8종이다. 이 제품들은 보온병 구조와 동일한 더블월(DOUBLE WALL) 진공구조로 제작돼 보온-보냉력이 우수하고 스테인리스를 사용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크리스탈 텀블러는 화이트와 브론즈 2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다. ‘코멕스 크리스탈 텀블러 브론즈’는 심플한 보디 라인에 브론즈 컬러의 샤이니 코팅 처리를 더해 한층 더 고급스럽다.

‘크리스탈 보온보냉병’ 제품을 구체적으로 보면 ‘크리스탈 텀블러’는 펄 화이트 컬러가 돋보이는 ‘코멕스 크리스탈 텀블러 엣지’와 심플한 보디 라인에 브론즈 컬러의 샤이니 코팅 처리를 더한 ‘코멕스 크리스탈 텀블러 브론즈’ 등 2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코멕스 크리스탈 원터치 보온보냉병’은 ‘베이비핑크’, ‘다크브라운’의 두 가지 컬러로 한 손으로 쉽게 열고 닫을 수 있는 원터치 캡이 장착돼 있는 제품이다.

‘코멕스 크리스탈 보온보냉 머그’는 거름망이 있어 티백이나 차 잎을 걸러주며 머그 입구부분이 2중 실리콘으로 돼 있어 내용물이 새어나올 걱정 없이 사용 가능하다. 컬러는 ‘민트’와 ‘라이트퍼플’ 두 가지다. 이 제품은 슬림한 라인에 휴대가 용이해 아웃도어 활동을 할 때 사용하기 적합하다.

코멕스는 관계자는 “다양한 보온보냉병을 선보이는 것은 소비자들의 건강한 삶과 함께 하겠다는 코멕스의 의지”라고 말했다.

제품과 관련된 문의와 상담은 코멕스 소비자 상담실(080-676-1004)이나 코멕스 쇼핑몰(http://www.ikomax.com)통해 하면 된다.

아울러 코멕스는 올 하반기에 디자인과 기능이 한층 강화된 보온보냉병 제품을 선보일 방침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